본문 바로가기
여행 살펴보기

제주 서귀포 여행중 하루 가기좋은 이국적인 여행코스 3곳입니다.

by 프리가브 2022. 8. 12.

7월말에 가족여행으로 떠났던 제주 여행중 하루 일정 코스로 정말 안성맞춤인 코스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오늘 함께볼 제주도 여행지는 워낙에 인기도 많고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을 함께 느끼기에는  더 없이 좋은 장소라고 여겨집니다.  제주도 남부를 찾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우선 알려드릴 여행지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구요~~

◆사계해변 마린포트홀

 워낙에 유명한 곳으로 특유의 지형적 특징이 정말 새롭게 느껴지는 장소 입니다.  마치 화성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곳으로 인생 사진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가족 여행이다 보니 풍광보다는 인물사진 위주로 거의 모든 사진에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마린포트홀은 사계해변 전체에 있는것이 아니고 한쪽방면으로 치우쳐 있으니 잘 참고 하시구요...만조시에는 못 보실수도 있디고 하니 시간 확인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31-8

 

 

 

◆용머리해안

정말 강력하게 추천하는 용머리해안 입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여행지 였습니다.용암이 흘르다 바다에 이르러 급격하게 식으면서 생겼다는 용머리 해안은 그 모습이 바다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입니다.  입구에는 유명한 하멜표류기의 하멜이 처음 제주도에 상륙한 지점이라고하며, 입구에 배도 위치해 있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함께 들러 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을 했을때는 배 안은 들어가 보진 못했습니다.

용머리 해안은 만조시와 해안에 풍량과 파도의 유무에 따라 입장이 제한 됩니다.

아~~주차장 근처에 놀이기구도 있어요(바이킹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군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연락처 : 064-794-2970 (방문전에 꼭 입장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

 

◆산방산 & 원앤온리 카페

너무나 무더웠던 7월말이라 새롭고 즐거운 여행이지만 땀이 멈추질 않더라구요.  사계해변과 용머리해안을 보셨다면 시원한 카페에서 더위를 식히고 가시기 바랍니다.  바로 뒤에 깍아지르는 산방산이 위치하기에 정말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물론 아름다운풍경과 더블어 역시 이용 가격역시 다른곳보다는 조금 높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411

 

-연락처 : 064-794-0117

 

댓글